top of page
Search
Writer's picturehjpastor

우리 조국을 위해 기도합시다

      펜데믹 전염병으로 인하여 벌써 3년째 접어 들게 되면서 우리 조국의 COVID-19 확진자들을 보면 2월 15일 오전7시 56분 현재 1,405,246명에 다다르게 되었고, 사망자들이 7,102명인 것을 알 수가 있다. 우리 조국의 국민들의 백신 접종 현황을 보면 제1차 접종자들이 44,731,753명(87.16%)이고, 제2차 접종자들이 44,220,327명(86.16%)이고, 제3차 접종자들이 29,429,772명(57.34%)인 것을 알 수가 있다. 제3차 접종자들이 더욱 더 많아져서 앞으로 우리나라가 펜데믹 전염병으로부터 완전히 해방이 된다면 정말 살기좋은 축복된 나라가 되리라 확신한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올해 3월 9일에는 제20대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국민투표가 실시될 것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에 펜데믹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과 또한 앞으로 22일 밖에 남지 않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서 미국에 살고 있는 우리 동포들이 우리 조국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면서 하나님 앞에 간절히 부르짖어야 할 기도 제목들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예레미야 33:1절에 보면, “너는내게부르짖으라내가네게응답하겠고, 네가알지못하는크고비밀한일을네게보이리라”는 약속의 말씀이 성경에 분명히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오늘 이 말씀을 근거로하여 필자가 이 지면을 통하여 우리 조국을 위한 몇 가지의 특별한 기도 제목들을 언급하므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라면 당연히 함께 열심히 조국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첫번째로는 우리 조국의 제20대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국민투표가 오는 3월 9월에 있을 예정이온데, 이번에 치뤄지는 모든 선거가 부정선거에서 완전히 탈피해서 공명 정대한 선거가 되게 하옵시며, 대통령으로 뽑히게 될 분은 그 양심이 정직하고, 진실하며, 위로는 하나님을 두렵고 떨림으로 경외하고, 아래로는 우리 백성들을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하며 아낄 줄 알고,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희생적으로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신실한 분이 대통령으로 선출되기를 위해 하나님 앞에 간절히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자유 민주주의 체제를 철저히 사랑하며, 자유 시장경제 체제를 적극 선호하고, 김일성 숭배 사상이랄지 주사파 사상이랄지 사회주의 사상이랄지 공산주의 체제 등을 철저하게 배격하는 분이 우리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 선출되기를 위하여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둘번째로는 우리나라의 정치계와 경제계와 종교계와 사회 전반에 걸쳐서 만연해 있는 모든 부정 부패와 악들을 전능하신 우리 하나님께서 모두 다 제거해 주시기를  위하여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이 일을 위하여 먼저 믿는 우리 잁천 만명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철저히 죄를 회개하고 통회 자복하며, 우리의 모든 악들에서 완전히 벗어나야만 할 것이다. 그리스도인 나부터 회개하고, 가정적으로 교회적으로 사회적으로 우리나라 전체가 회개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때에 우리 하나님이 우리나라를 정화시켜 주실 것이며, 우리를 거룩한 백성으로 삼으실 것이다. 베드로전서 2:9절에 의하면 “그러나너희는택하신족속이요왕같은제사장들이요, 거룩한나라요그의소유가된백성이니이는너희를어두운데서불러내어그의기이한빛에들어가게하신이의아름다운덕을선포하게하려하심이라.”  우리 자신이 하나님의 택하신 족속으로서, 왕 같은 제사장으로서, 거룩한 나라의 백성으로서 하나님 앞에 한점 부끄러움이 없을 때에 우리나라가 거룩한 나라로 달려나가게 될 것이다.     

    세번째로는 우리 남한과 북한 땅이 분단 된지가 벌써 69년째가 되어가고 있사온데 어서 속히  자유가 실종되어버린 가운데 공산 독재 정권이 통치하고 있는 저 북한이 붕괴되게 하옵시며, 우리 남북한이 자유민주주의 제제와 자유시장경제 체제와 복음의 능력으로 통일 대한민국을 이루게 하옵소서 라고 하나님 앞에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이렇게 우리가 기도할 때에 우리 하나님이 곧 응답해 주실 줄로 믿는다.  

     네번째로는 이번 대선 이후로도 한미 동맹 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 지며, 더욱 강화가 되어져서 우리 대한민국이 현재로는 전 세계에서 경제대국 순위로 볼 때에 10위롤 달리고 있사온데, 앞으로는 우리나라가 더욱 더 부강해 지며, 더욱 더 발전되어져서 전 세계에서 3위 권 안에 들 수 있는 축복된 경제 대국이 되게 하옵시며, 우리나라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체육 등등 모든 전반에서 깨끗하고 정화가 잘 되어져서 온 백성들이 한 마음 한 뜻이 될 때에  정말 살기좋은 평화로운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위해서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다섯번째로는 우리나라가 하나님의 기적적인 축복으로 남북이 평화 통일이 이루어지게 되어서 아직도 예수 믿지 않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주님 앞으로 돌아오게 하옵시며, 아직도 예수 믿지 않는 나라들과 민족들을 향하여 우리나라의 사명감이 투철하고 신실한 선교사들을 전 세계에 파송할 수 있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라고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KWMA-KRIM “2020 한국 선교현황 통계조사”발표에 의하면 한국교회는 2020년 12월 현재 169개국에 2만 2259명을 파송한 것으로 나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다. 미국에서는 현재 4만 6천 며명의 선교사들을 파송한 가운데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앞으로 더 많은 선교사들을 파송해서 전 세계에 약 10만명 이상의 선교사들을 파송하기를 위해서 하나님 앞에 기도해야만 할 것이다.

    여섯번째로는 우리나라에 COVID-19 확진자들과 사망자들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 주시기를 위하여 우리 아버지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간구해야만 할 것이다. 역대하 7:13-14절에 보면, “혹내가하늘을닫고비를내리지아니하거나혹메뚜기들에게토산을먹게하거나혹전염병이내백성가운데에유행하게할때에내이름으로일컫는내백성이그들의악한길에서떠나스스로낮추고, 기도하여내얼굴을찾으면내가하늘에서듣고그들의죄를사하고그들의땅을고칠지라”는 전염병에 대한 분명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 있다. 지금 펜데믹 전염병으로 인하여 전 세계의 224개 국가에서 COVID-19 확진자들이 4억 1천만 명을 훨씬 초과하였고, 사망자들이 580만 명을 초과한 매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먼저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정신을 바짝 차리고 우리의 악한 길에서 떠나기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서 철저히 우리의 죄를 회개하며 통회 자복해야만 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 자신을 하나님 앞에서 스스로 낮추며 겸손함으로 무장하고, 하나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므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자비를 구해야만 할 것이다. 이렇게 할 때에 우리 하나님이 하늘에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우리의 죄를 사하시며, 이 땅의 모든 전염병들을 모두 다 퇴치시커 주실 것이다. 마태복음 9:35절에 보면, “예수께서모든성과촌에두루다시사저희회당에서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전파하시며모든병과모든약한것을고치시니라”는 말씀이 있다. 성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은 죄악으로 파괴되고 상처입고 병든 이 세상의 땅들과 사람들을 고치시는 능력이 많으신 치유의 하나님이시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이 펜데믹 전염병이 완전히 퇴치되기를 위해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할 때에 우리 하나님이 곧 응답해 주실 줄로 믿는다.

   지난 번 칼럼에서도 말씀을 드린대로 빌립보서 4:6-7절 말씀인 “아무것도염려하지말고, 다만모든일에기도와간구로, 너희구할것을감사함으로하나님께아뢰라. 그리하면모든지각에뛰어난하나님의평강이그리스도예수안에서너희마음과생각을지키시리라”는 약속의 말씀을 붙잡고, 우리가 정말 아무 것도 염려하지 아니하고 모든 일에 대하여 하나님께 기도하고 간구하면서 믿음으로 우리가 앞을 향하여 전진해 나갈 때에 결국에는 우리 평강의 하나님이 예수 안에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온전하게 지켜 주시며, 우리나라와 북한 땅까지도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미국 땅도 지켜 주실 것을 분명히 믿는다. 아멘, 할렐루야!!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건강한 가정, 거룩한 나라

지난 10.27 종교개혁 507주년 기념 주일에 “ 10.27 200만 한국교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를 광화문 광장과 시청 앞, 서울역, 여의도 광장 등에서까지 가졌었다. 그 때에 대한민국 전국에서 성도들이 몰려 와서 약 110만 여명의...

교회 창립 24주년을 맞이하면서

부족한 종과 아내가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에 들어왔던 것은 1995년 1월의 일이었다. 1월에 휴스턴에 들어 왔다가 방 한칸짜리 아파트를 얻어서 아내를 남겨 두고서 3월에 한국에 나가서 지난 11년 동안 시무하던 교회를 시무 사면하고서 다시...

경건한 자와 불의한 자의 결과

오늘은 베드로전서 2:4--11절을 중심으로 “경건한 자와 불의한 자의 결과”라는 제목을 가지고 본 칼럼을 써 나가려고 한다. 여기 “경건한 자”란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고,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으며, 예수가 유일한 구원자이심을 믿고,...

Comments


bottom of page